영등포 광안리 - 광안리 전 지점 중 가장 애정하는 곳 - 육사시미, 연어...

2021. 4. 30. 12:19카테고리 없음

연어가 맛없을리가...
두툼하고 식감 굿..
합정점은 평일 8시이전 방문이면 멸치찌개 줬는데
여기는 아닌가봐요!
별도로 주문해먹었는데 지점마다 들어가는 재료도 좀 다른듯!
아무래도 술이랑 같이 자리이다보니
회전율은 떨어져요ㅠㅠ

광안리 영등포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10-28

 

생연어회(소/중/대) 20,000~45,000
육사시미(소/중) 20,000~30,000
연반육반(소/중/대) 25,000~50,000
생멸치회무침 25,000~35,000
멸반연반(중/대) 30,000~40,000
멸반육반(중/대) 30,000~40,000
생멸치찌개(한정) 8,000
대방어회(소) 45,000
대방어회(중) 55,000
방반연반(소) 40,000
방반연반(중) 50,000
방반육반(소) 40,000
방반육반(중) 50,000

'광안리 영등포점' 블로그 리뷰

솔직후기[서울맛집::영등포맛집] 광안리

안녕하세요 꽁꽁입니다. 광안리 영등포점 연어 육사시미 좋아하는 사람 무조건이야! 제가 한입하자마자 이건 찐이다 할만한 곳입니다...ㅎ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곳이어서 나만 알고 싶은 그런 맛집이예요...ㅎㅎㅎ 하지만...

2020.07.30

7/30 거의 반년? 일 년 만에 다은이를 만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봐도 하나도 안 어색한 우리 영등포에서 접선쓰 영등포 광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신 다으니 이제 군인도 카톡 하더라고요..? 신세계 ㄹ r...

영등포맛집)숨은 맛집!!!광안리횟집

전시회 나들이 후 반주를 위해 영등포에 간 쥽쥽!! 진짜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인 광안리에 다녀왔어요~! 금강제화 골목으로 좀더 들어가면 보이는 광안리!!! 주변에 가게들이 워낙 많고 작아서 쉽게 지나칠수 있어요 .. 불금...

[먹로그] 영등포 맛집, 옛골 꼼장어 막창

우연히 들어갔는데 맛있게먹고 또 방문한 옛골 꼼장어 막창 ㅋㅋㅋㅋ 근데 꼼장어 옛골 막창인지 옛골 꼼장어 막창인지 ㅋㅋㅋㅋ 무튼 지도에 검색했는데 안나와서 바로 옆 가게인 광안리 영등포점 으로 위치...

[영등포] 광안리 “연반육반” 싱싱두툼 연어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광안리가서 연어 육사시미 먹고왔어요! 광안리는 체인점이라서 사당에도 있는걸루 아는데용;; 가까운데로 가심 될거같아용 영등포에는 먹자골목 바로 앞에 있답니당!! 이 맛집을 이제서야 알다뇨 ㅠ...

[영등포 맛집] - 영등포 광안리, 연어랑 육사시미 조합 최고ლ(feat....

안녕하세요 Ü 저는 연어를 정말루 좋아하는데요..! 저랑 같이 방문한 친한 친구도 연어러버 그런 우리에게 아주 안성맞춤인 곳이 있어서 이번에도 재방문 했습니다 제가 친구를 영등포로 데려온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영등포/맛집] 광안리

저의 영등포 최애 술집, 광안리 2번째 포스팅! 아직 방어를 놓아줄 마음의 준비가 안되있어서 얼마 전에 또 다녀왔지요 방어철아 끝나지마 ‧⁺◟( ᵒ̴̶̷̥́ ·̫ ᵒ̴̶̷̣̥̀ ) 광안리 첫번째 포스팅은 바로 아래 클릭...

영등포 술집 추천, 연어회/육사시미 맛집, ‘광안리 영등포점’

회사 동기가 강력하게 추천해준 영등포 맛집 광안리. 얼마 전 영등포에서 모임이 있어 가보게 되었다 광안리 영등포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3가 10-28 월~토요일 18:00~00:00 일요일 휴무 (설날, 추석 휴무) 영등포역...

[영등포] 광안리 ( 서울에서 맛보는 부산 앞바다의 싱싱한 회맛 )

오랜만에 싱싱한 회가 먹고싶어서 광안리로 ~~~ 부산인척 하고싶었으나 너무 광안리 영등포점이 대문짝만하게 쓰여있네 ... ㅎㅎ 영등포 맛집인 광안리 영업시간은 저녁 6시부터 !! 아니 하루에 딱 6시간만 장사하시면 ...

영등포 맛집 [광안리] 방어와 연어를 한번에! feat.멸치찌개 앤드...

지금은 막 더워지지만 이날은 추워서 방어가 엄청 땡긴 날이었다! 검색검색하다가 방어만 먹으면 느끼할 수 있으니 연어와 함께 먹는 곳이 있다? 당장 고고 연반방반이었나 반어 반 연어반 ㅜㅜ 회는 사랑 회를 썰기만 해서...

영등포 찐 맛집, 쫄깃쫄깃 육사시미랑 연어 회 제대로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같이 맛집을 찾던 중 발견한 초강력 추천 x100 내 돈 내 먹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광안리(영등포점) 휴 무 : 매주 일요일 / 명절 당일 휴무입니다:) 공휴일은 유연하게...

드디어 영등포 광안리를 다녀 왔습니다ㅎㅎ

지난 주 금요일에 친한 동생 생일 파티?!가 있어서 영등포 광안리를 다녀왔는데요~ 제가 연어 회나 육사시미를 엄청 좋아해서 퇴근하기 전부터 되게 기대하고 있었는데, 웨이팅만 없다면 진짜 자주 갈 것 같아요ㅋㅋ 영등포...

영등포 술집 광안리 육사시미&생연어회 존맛 2차 오뎅정종

매일 오후 6시 오픈 영등포 지나다닐 때마다 항상 만석이라 궁금했던 광안리 드디어 가봤다즤~ 우리 시니 가게 앞에서 뭐해(*⁰▿⁰*) 매장내부는 좁은 편이니 얼른 오세욤 퇴근하고 친구가 먼저 가 있어서 웨이팅하진...

영등포 맛집 x 광안리 방어와 멸치찌개

영등포역 맛집 제철 방어와 멸치찌개가 맛있는, 광안리 영등포점 김칸쵸의 주관적 일상 http://kimkhancho.blog.me 날씨가 쌀쌀해지면 잊지않고 찾게되는 두 가지의 음식이 있는데 그건 바로 내가 너무너무 사랑하는 굴과 방어!...

[서울/영등포] 광안리

대한옥에서 2차로 넘어온 '광안리' 영등포 먹자골목 초입에 있어서 찾기 쉬움 사당 광안리와는 조금 다른 메뉴들 연반육반 소 너무 맛있는 날것들 (/^▽^)/ 신선하기도 했고 쫄깃쫄깃해서 너무 맛있다. 멸치찌개 주문 칼칼한...

(영등포/연어,육사시미)광안리 영등포점_멸치회 맛집❤️

멸치 회 먹으러 광안리 영등포점 방문! 네이버에 18시 오픈이래서 슬슬 갔는데 18시 20분쯤 도착했는데 웨이팅 한 시간 했다. 메뉴판! 연어 맛집이라던데ㅎㅎ 멸반 육반 시키고 멸치찌개 시킴 내부는 요런...? 화장실도 내부에...

영등포 횟집 광안리 두툼한 회에 멸치찌개 조합 짱

맨날 가고싶다고 노래부르다가 가게된 광안리 영등포점 합정에도 있는데 확실히 영등포가 웨이팅이 적다 평일에 가면 더 금방 들어갈수 있음! 인원과 번호를 적어놓고 가면 언니야가 전화를 준다 못받으면 낭패니까 폰...

[영등포 맛집] 영등포 광안리_연반육반

만나기만 하면 연어&육회 or 한신닭발 둘중에 하나를 먹는 우리는 지난해 12월 약속을 취소하고 자체적 자가격리를 하며 두달을 지내다 드디어 만났다. 2020년 6월에 광안리 모습_이번에 찍은게 없어서 과거사진...

[영등포 광안리]영등포 연어맛집 광안리 리얼후기(메뉴&가격)

후 맨날 가야지 가야지 해놓고 드디어 갔다 온 영등포 광안리. 광안리 = 연어 공식 잊지 마세요..... ★ 영등포 연어 : 광안리 영등포점 이뚜이 위치 주소 : 영중로 4길 8번지 1층 영업시간 월~토 18:00 ~ (?) 언제까지인지 안...

[영등포맛집] 육사시미와 연어의 꿀조합 서울 "광안리"

영등포에서 맛보는 부산 광안리 바다의 맛 지나가면서 항상 가야지 가야지 하며 드디어 가본 광안리!! 웨이팅은 무조건 필수라 대기명단에 이름을 적고 1시간 정도 카페에서 기다린뒤 들어갔다! 광안리 입구 내부는...

서울맛집, 영등포구맛집, 영등포점광안리, 광안리, 연어, 육사시미, 광안리맛집, 영등포맛집, 광안리횟집, 영등포맛집, 영등포술집, 영등포포차, 영등포연어, 영등포육회, 영등포분위기좋은술집, 영등포횟집, 영등포진로, 진로소주, 영등포데이트, 영등포맛집, 막창맛집, 옛골꼼장어막창, 영등포광안리, 영등포연어, 영등포육회, 영등포역술집, 영등포역맛집, 영등포역광안리, 영등포역연어, 영등포역소주, 광안리, 광안리연어, 광안리멸치찌개, 광안리연반육반, 맛집, 영등포맛집, 영등포, 영등포광안리, 영등포술집, 영등포맛집추천, 연어, 육사시미, 술집, 영등포술집추천, 일상, 서이추, 광안리, 영등포맛집, 영등포역맛집, 영등포술집, 영등포역술집, 영등포존맛, 영등포광안리, 광안리영등포점, 광안리, 연어사시미, 방어회, 육사시미, 연반육반, 멸치찌개, 대방어숙성회, 대방어회, 영등포먹자골목, 영등포맛집추천, 영등포술집추천, 영등포맛집, 광안리, 영등포광안리, 연반육반, 멸치찌개, 서울맛집, 맛집, 영등포맛집, 맛집추천, 영등포역술집, 영등포광안리, 영등포술집, 영등포연어, 영등포육사시미, 영등포오뎅정종, 영등포맛집, 영등포, 광안리, 대선, 영등포맛집, 영등포역맛집, 영등포방어, 영등포역방어, 영등포광안리, 영등포역광안리, 광안리, 광안리영등포점, 광안리방어, 광안리대방어, 영등포대방어, 영등포역대방어, 영등포역방어맛집, 영등포술집, 영등포역술집, 광안리멸치찌개, 광안리메뉴, 영등포광안리방어, 영등포광안리대방어, 서울, 영등포, 멸치찌개, 맛집, 술집, 영등포광안리, 광안리, 육회, 연어, 내돈내산, 내돈내먹, 영등포광안리, 영등포횟집, 영등포맛집, 광안리영등포, 영등포연어, 멸치찌개, 영등포, 맛집, 영등포맛집, 맛집투어, 생연어, 육사시미, 광안리, 영등포광안리, 술집추천, 인생맛집, 홍수최애, 일상, 광안리, 영등포맛집, 영등포연어, 연어맛집, 광안리영등포점, 연어, 영등포술집, 영등포광안리, 영등포육사시미, 영등포연어, 멸치찌개, 영등포맛집, 영등포술집, 영등포연어육사시미, 광안리,